조회 : 247

가평에 "싸리꽃향기"로 가족나드리...


BY 준이맘 2006-06-09

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여기는 처음 놀러오네요..

이번에 신랑친구들과 가평으로 놀러갔다왔답니다.

아주머니가 해주시는 토종 삼계탕에 바베큐 파티에

넘~~ 신나게 놀았지요.

계곡에서 물놀이는 아이들이 더...신이나 좋아하더군요.

자주 나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랑들은 연못에서 낚시두하고,,,,

와 ~~

교육만 아니라면 물좋고 공기좋고

아이들 키우기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좋은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