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여기는 처음 놀러오네요..
이번에 신랑친구들과 가평으로 놀러갔다왔답니다.
아주머니가 해주시는 토종 삼계탕에 바베큐 파티에
넘~~ 신나게 놀았지요.
계곡에서 물놀이는 아이들이 더...신이나 좋아하더군요.
자주 나와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신랑들은 연못에서 낚시두하고,,,,
와 ~~
교육만 아니라면 물좋고 공기좋고
아이들 키우기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정말 좋은 시간이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