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하는 마음에 글 남깁니다 ^^;;
옥션에서 살 게 있어서 쿠폰 다운받으려고 했는데
저는 번번히 기회를 놓치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그나마 친구초대쿠폰 이벤트가 있다길래 참여했는데
저는 지난 달에 구매건수가 없어서 안 된다네요;
혹시라도 옥션에서 많이 사신다면 이 쿠폰 저에게 하나만 보내주실 수 있는지 해서 글 남겨요
옥션 아이디는 yellowsky59입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