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42

죄송한데...엠씨스퀘어 여쭙니다.


BY 그림책 2006-06-09

중1 딸아이가  엠씨 스퀘어 사 달라고 며칠째 조르네요.

알아보니 가격이 너무 비싸고

안 사주자니 저리도 원하는데 마음이 짠하고...

그래서...생각다 못해 이곳에  여쭙니다.

혹시 안쓰시고 보관하고 계신것 있으면 저 좀 저렴하게 주시면 안될까요.

저의 메일 주소는 bsj522@yahoo.co.kr   이고 사는 곳은 경기도 입니다.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