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가들여~~~~
우울이랑 넘 오래 친구하지 마세요
비오는 날 부침개 좋겠다 ^*^<<
나두 구워서 한잔 했음 딱이겠는데
혼자먹지 말구 먼저 손 뻗어 보세요 맛도 훨씬 좋을 거예요
이제 장마가 시작되려나봐요
걱정이네 여긴 시골이다 보니 들판에 마늘이 걍 널려있는데 농민들 애타서 어쩐데요
한 일주일만 참다가 오지~~~
울 친정두 마늘을 하니깐 더 걱정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