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36
대~~한~민~국!!
BY hangin 2006-06-14

정말 기분 좋은 시간이었죠??^^
여건상 같이 응원할 수 있는 장소에는 갈 수 없었지만
붉은 티 갈아입고 마음만은 그곳에 있는 붉은 악마 못지 않게 분주했습니다.^^
전반전의 답답함을 떨쳐버리려 대~~한~민~국!!을 외쳐봤습니다.
잠을 못자 피곤도 할텐데 전혀 피로감을 느끼지 않았으니
이것이야말로 진정 국민모두가 하나가 된다는 기분이리라 생각합니다.
이 기세 몰아서 16강! 8강!~~쭉 이어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