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온지 3개월두안대 비가세면서 부분부분 얼룩에 곰팡이가 피었네요.
이사온지 얼마안댄지라 화두나구 정두 떨어지구..
여름내 말리고 얼마전 집주인이 부분도배를해주었는데요.
계약말료전에 이사하면 복비야 당연 제가물겠지만 도배비마저 물어야하나요?
얼마전 우리집 배수구가잘못대서 아랫집물이 샌다고 대공사를했는데요
작년에두 이같은일이 있었데네요.
집주인은 도대체 공사두없이 그냥 세만주는지...
이사가구싶은데...
배수구공사두 그러고 도배두그러고 전 상관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