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아침 생방송 오늘 아침인가 (MBC) 에서 스와핑이란
문화를 소개 했는데 그걸 보고 놀랐다.
소수의 미친 인간들이나 하는 짓이려니 했는데 의외로 많단다.
휴ㅜㅜㅜㅜㅜ.
살기 힘든 세상 그런 기사 보니 참 별 이상한 문화도 다 있구나 싶었다
도대체 어디서 이런 드런 문화가 들어왔을까?
유럽에서 들어왔나? 우리나라만 이런것은 아니겠지?
정말 이런 인간들 다 이민가버리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