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0

여자들이 결혼 않하는 이유에 대해서 제생각을 말하자면......


BY 질문맨 2007-01-29

1.남자에게 구속받기 싫어서 입니다.

 

2.혹시나 더 돈많고 능력있는 남자가 나타날까봐 죽치고 기다리는 겁니다.

 

3.고생하기(손에 물무치기) 싫어서 입니다.

 

4.자기가 꾀 능력있는 여자라고 혼자 착각하는 여자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자분들도 제생각에 동의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