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64

보고픈 너


BY 나 있잖아 2007-01-29

보고픈 너..

나 있잖아...

매일 널 찾아본단다

언제 오는지 ...

언제 가는지

누구랑 있는지...

 

다시는...

널 볼수없는데..

다시는 널..

만날수 없는데..

 

어떻하니..

나 언제까지 이렇게 널 훔쳐 봐야는지 말이다..

 

어서빨리 니가...

나에게...아무렇치도 않은 존재가 됐음 좋겠다..

그래서 빨리..널 찾지 않아도 돼는 내가 됐음 좋겠어..

 

 

어떻하니...

많이 보고싶은데...

불쑥 한번 ..니앞에 나타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