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쯤 전에 아이와 외출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잠이 들었길래 등에 업고 한30분쯤 걸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다음날 부터 허리부분이 아파오는 거예요.
아이는 20킬로쯤되고 7살 아이예요.
병원에서 엑스레이사진 찍어두 별 이상이 없다하네요.
파스랑 약을 먹고는 있지만... 더 아픈것 같아요.
혹시 같은 증상 있으셨던 분 계시면 말씀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리를 구부리는것두 아프고...
참 많이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