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25

허리아파본적 있으신분...제발요


BY 유리엄마 2007-03-12

일주일쯤 전에 아이와 외출했다가 돌아오는 길에

잠이 들었길래  등에 업고 한30분쯤  걸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 다음날 부터  허리부분이  아파오는 거예요.

아이는 20킬로쯤되고 7살 아이예요.

 

병원에서  엑스레이사진 찍어두  별 이상이 없다하네요.

파스랑   약을 먹고는 있지만...      더 아픈것 같아요.

혹시   같은 증상 있으셨던 분 계시면   말씀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허리를 구부리는것두 아프고...

 

참 많이 불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