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5

오늘 저 신입 됐어요..


BY 하얀앵두 2007-04-02

2006년 겨울 불어나는 허리를 어떻게 주체 할수가 없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이제막 첫 돌 지난 아들이 있어서 운동을 뭘해야 하나 고민하다가 친구들이 많이 하고 있는 에어로빅을 하기로 했어요. 운동하는 장소가 실내 체육관이다 보니 겨울에는 많이 추워요.며칠을 했을까 아이가 감기가 걸렸어요.그래서 집안에서 할수 있는 운동을 찾았는데,다이어트가 운동만 으로는 안되는 운동이잖아요,그래서 칼로리는 적고 조금만 먹어도 배부르고 살빠져도 주름은 지지 않는 음식을 찾았어요 그것은 바로 "고구마" 물과 같이 먹으면 배가 불러서 다른 음식은 생각이 안나요.한끼식사로 고구마를250g을 하루 두번=아침과 저녁으로 먹습니다.점심은 꼭 밥으로 먹습니다.그리고 머니가 된다면 비타민도 같이 드셔도 좋겠네요.

 하루 운동양은 유모차를 밀고 2시간을 걸었어요.집에서는 허리 라인을 위해서 훌라후프를 꼭30분이상을 했어요.

며칠은 힘이 들어서 낮잠도 아들과 같이 잤어요.(잠자는 것도 칼로리 소비가 되거던요.)그래서 2006년11월1일부터2007년1월31일까지 3개월을 한결과 16kg빼는데 성공했어요. 지금키163=56kg입니다.지금도 운동은 꾸준히 하고 있구요 (에어로빅과 걷기)하루세끼식사는 밥으로 합니다.대신 밥양은 적게 체소 위주로 저녁에 밥이 부담스러울때는 마트에 파는 곤약과 오이로 합니다.다른 분들도 열심히 꾸준히 하시면 되요.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