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1

공인중개사책있으신분안쓰시면저에게주심감사히공부하겠는데


BY 들꽃 2007-04-26

마땅히 노후대책도 없고해서 젊을때 자격증하나따볼까생각중입니다. 근데 막상 결심하고 나니 책값이 한두푼이아니라서 혹시나 시험치시고 뒹굴거나 쓰시지않으신책이계시다면 님버리지마시고 저에게 기부 좀해주세요.054-432-4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