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럴수가 있어요.
gs백화점 식품매장에서 홍삼한뿌리한 박스을 구매하면 2개을 덤으로 준다고 해서 구매을 했더니 세상에 이럴수가 유통기한이 24일이나 지난 음료를 덤으로 끼워 판다는 것이 말이나 되냐구요.
다행히 저희아이는 안먹고 저만 먹어서 저는 병원에 다니지만 우리 아이가 먹어서 병원에 다닌다고 생각만 해도 끔직하네요. 백화점에서 판다고 무조건 믿지 말고 유통기한 학인하시고 드세요.
gs백화점에서는 이런식으로 끼워팔기를 해서 남은 물건 처리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