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786

집이 너무 추워요


BY 엄마야 2007-11-21

도시가스 34평 아파트로 이사왔는데요

너무 추워요

 

어린애들이 항상 기침과 재채기를 달고 살구요

중앙난방인가 지역난방인가하는

아파트 살 때는 훈훈한 느낌이었는데요

 

이건 원

 

보일러 틀어도 방바닥만 훈기가 있지

 

우풍이 세서 그런가

(커텐은 달았거든요)

 

어떻게 된게 방안 공기는 너무 서늘해요

 

그렇다고 하루종일 보일러를 틀자니

 

난방비가 그러다보면 이십만원도 넘게 나올 것같아요

 

애기들 때문에 너무 아끼는 것도 아니지만

 

정말  너무너무 춥네요

 

다른집들은 어떤지...

 

솔직히 이번여름에도 에어컨이 필요없더라구요

 

선풍기도 별로 안틀었어요

 

집이 추운거 맞죠?

 

친정엄만 오시기만 하면 집이 너무 춥다고 하세요

 

우리애기들은

 

세살 한살인데 이불 덮어줘도

 

걷어차고 자더라구요

 

다른집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여긴 인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