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망...
계속 드러나는 거짓말...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 수 있다고 생각하다니...
요즘같은 세상에...
여비서의 증언을 이번엔 어떤말로 해명할까?
이곳에서 읽은 말...거짓말을 거짓말로 돌려막고 있다했던가?
우리나라가 아직 멀었구나......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