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42

아파트 살면서 사람 사귀기 힘드네요..


BY 겨울 2007-12-18

아파트로 이사온지 세달이 되가네요..

복도식인데 겨울이라 그런지 다들 문 닫고 살아 그런지

사람들이 안보이네요..

옆집엔 노부부가 사시구..가끔 오며가며 이야긴하지만.

윗집이 누구 사는지 아랫층 누가사는지..

삭막한건지..ㅠ-ㅠ

사람 사귀기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