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뭐 그렇다.
영화는 돈 주고 보는 건데, 당연히 그 만큼의 화려한 볼거리와 만족도를 제공해야 하는 거라고,, 개개인 마다 영화를 선택하는 여러가지 기준이 있겠지만 나의 기준은 뭐니뭐니 해도, 화려한 제작진과 캐스팅!! (솔직히 본전 생각…ㅋ)
그래서 모아봤다. 내가 본 영화 중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영화들!
빠밤.
톱스타들이 때거지(?)로 출연한 가장 대표적인 영화는 아마도 오션스 일레븐.
당시 개봉할 때 참 말들이 많았지 ㅎㅎ 조지크루니, 브레드 피트, 줄리아 로버츠, 맷 데이먼, 조지크루니 등등등 엄청난 스타들이 부담스럽게 한 영화에!!
세간의 집중을 받으며 나왔을 때 사람들은 영화 작품성이나 오락성에 대해 반신반의 했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우려를 보기 좋~게 잠식시킨 영화. 화려한 스타 군단과 함께 화려한 볼거리(강도…질)와 적당한 유머, 탄탄한 스토리로 대부분이 좋게 기억하는 영화 인 듯. :)
허나 1편의 후광에 힘입어 나온 2,3편은....-_- 할 말 없음. 역시 형만한 아우는 없는 건가..
ㅋ ㅑ~ 벌써 7년전 영화라 스틸이 좀 옛 스럽긴 하지만..ㅋ 배우들 포스는 정말 죽여주는구나 ㅋ
떼강도들도 저렇게 간지가 날 수 있음을 보여준 영화.
이번엔 한국 스타 군단~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여러가지 이야기가 유기적으로 연결이 되며 하나의 영화를 이루는.. 흔히들 옴니버스라고 하지. 옴니버스 영화가 흔하지 않은 우리나라에서 차암 신선한 시도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시 꽤 성공했던 영화 인 듯. :)
엄정화, 황정민, 임창정, 김수로 등등등 한 영화에서 거의 원톱으로도 활약했던 그들이 함께 나온다니 안 볼수 없었지~
영화는 유쾌하다. 그러면서도 짠하다.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어서 더욱 더 영화가 풍성하고 꽉 찬 느낌이 들어 영화를 본 후 만족감이 배가 되었던..:)
난 이런 영화가 좋아~~
섹스 앤더 시티의 작가가 쓴 소설을 원작으로 하여 유명한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흐미, 영화 스틸 마저 뭔가 왠지 비싸 보여..ㅋㅋㅋ
이 영화를 아직 못 봤다면, 그리고 그대가 여자라면 특히나!! 꼭 보길 바란다.
밀려오는 공감과 함께 느껴지는 것이 있을 터이니…(그래 그 놈은 나한테 반한게 아니었어!!)
ㅋㅋㅋㅋ
두둥.
또 한번 엄청난 스타들을 앞세우고 개봉하는 영화가 있었으니.. 바로 '오감도'
요건 아직 개봉을 안해서 내용은 알 수 없다. 뭔가 스토리가 섹슈얼 하다라는 것 정도.
엄정화,황정민,장혁,김강우,김민선,김수로 등등등~ 역시 배우들이 이렇게 빵빵하니 포스터도 저렇게 당당하게 얼굴빵..ㅋㅋㅋ
(가만 보니깐, 내생애~랑 엄정화,황정민,김수로가 겹친다!!)
스틸들 찾아보니깐 예쁜게 많더라. 뭔가 신선하면서도 자극적인 그런 영화 일 듯 & #61514;
이 영화에도 빵빵한 배우 외에 특별한 것이 존재한다.
바로바로, 허진호, 변혁 등등 유명감독들이 무려 5명이나 참여했다는 사실!! 끼약~
나 이런거 완전 조아 ㅋㅋㅋ
아직 개봉을 하지 않아서 더욱 나의 맘을 설레게 하는…(저..절대로 야한 영화라서 그런거 아님)
뽀나쓰.
쎄씨 7월호에서 본 나의 완소녀 김민선.
넘 이뻐서 가꾸왔당. 갈수록 이뻐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