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을거리도 많고 하늘도 파랗고 바람도 선선하고 읽을 책도 많은 계절! 바로 가을입니다.
크리에이티브한 사람들이 모인 회사 ㈜이너스커뮤니티인들도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독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치열한 스케줄 속에 잠자는 시간, 애인 만날 시간을 줄여가며 독서 열풍에 참가중인 이너스인들……
㈜이너스커뮤니티에는 사내강사 제도가 있습니다. 누구든지 이너스인들의 크리에이티브를 위해서 사내강사로 신청해 강의를 하면 적절한 심사 후 사내강사로 데뷔하는 제도입니다. (물론 공짜 강의가 결코 아니랍니다. 참여 직원에 따른 사내강사료가 있습니다.)
지난 9월 9일, ㈜이너스커뮤니티 입소문마케팅사 AML의 팔방미인 유성하님이 (주)이너스커뮤니티 사내강사 1호로 데뷔했습니다.
지난 워크샵 때 직원 장기자랑 시간에 ‘이너스 오빠 부대’들의 기립에 가까운 군인 박수를 받았던 팔방미인 유성하님의 강의 타이틀은 <새로운 시장의 도래, 마켓 3.0> 였습니다.
최근 <마켓 3.0>은 마케팅 종사자들의 필독서로 서점에서 입소문을 모으고 있죠. 필독서로 불리고 있지만 결코 쉬운 책은 아니랍니다. 특히 치열한 스케줄 속에 살아가는 이너스인들에게는요.
㈜이너스커뮤니티 사내강사 1호 유성하님의 강의 현장 잠시 가보실까요?
유성하… 1호 사내강사의 이름입니다. 오전8시30분에 시작된 강의에 그녀는 평소와 다름없는 프로 같은 차림새로 등장했습니다. 사내강사 포스가 그냥 나옵니다…
집중하고 있는 수강생들…
심각한 표정의 이너스인들 vs 해맑은 표정의 이너스인들
강의 후 상큼한 미소를 보여주는 유성하 강사님…
사내강사 포즈를 요청했더니 이런 포즈를 취해주시는군요.
열공 자세를 보여주신 이사님께서 부채를 선물로 받으셨습니다.
유성하 사내강사와 ㈜이너스커뮤니티 황인영 대표님이십니다.
좀 더 큰 미션과 비전, 가치를 통해 세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기업을 위해 전문가로 더 고민하려는 ㈜이너스커뮤니티 가족들입니다.
이 가을, 외로움을 참기 어려우시다구요? 혹은 외로움을 즐기고 싶으시다구요?
책과 친구가 되어 보세요. 우리의 지식, 영혼, 인생의 폭이 넓어집니다. 깊어집니다. 더불어 우리들의 마켓도 넓어집니다.
자 ㈜이너스커뮤니티 사내강사 2호는 누구일까요? 지금부터 신청접수를 기다립니다.
다재다능한 ㈜이너스커뮤니티 인들의 활약상을 보고 관심이 생긴 언론사 관계자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