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지 벌써 6개월이 되었네요
눈밑지방 잘한다는 강남일대 병원을 다 돌아다녀서 결국 압구정동의000성형외과와 김성완피부과 2곳으로 압축이 되었는데 그때부터 또 다른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그 성형외과는 불룩한 눈밑지방을 움푹 꺼진부분으로 재배치하는 방법이라고 했는데 방법도 납득이 되고 회복기간도 짧고 비용면에서도 부담이 적었습니다.
오히려 김성완피부과는비용도 부담이 되고 수술방법도 원장님의 설명은 해주시는데 솔직히 잘 이해는가 안되었는데...
김성완피부과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수술결과때문이었습니다.
수술후기를 하나도 빼놓치않고 다 읽어보았는데 결과에 만족하는 것은 기본이고 1년 2년 3년되신분들이 재발이 없다는 글을 올려 놓으신것을 보고 마음을 정했습니다.
눈밑지방은 재발이 잘된다는 말을 많이들었기 때문입니다.아무리 비용이 저렴하고 회복기간이 짧아도 고생해서 수술했는데 결과가 안좋거나 재발이 되면 안되잖아요.
그래도 수술당일까지 고민이 되었는데 마침 수술당일 거즈때러 오신분이 계시길래 쫓아가서 이병원 어떻게 알게됐냐 경과는 어떻게 물어보고 전화번호까지 받아 수술경과에 대해 서로 상당하는 짓<?>도 했답니다.
어쨌든 저같은 경우는 멍이 잘드는 체질임에도 멍은 전혀 안들었고 붓기와 눈밑 거무스름한 증상은 10일정도 후에 다 빠졌고요.
다행히도 1달2달 후에 올수 있다는 '어색함'이 없었습니다.
한 3달간은 눈매가 자꾸변하는데 어느날은 눈밑이 쾡하듯 하다가 어느날은 지방이 조금 차오른 듯도 하다가 또 어느날은 지방때문에 묻혀있던 눈밑애교살이 도드라져 보이고 또 어느날은 잘 보이지 않고를 반복하다가 지금은 적당한 애교살이 있는 예쁜 눈매가 되었습니다.
잠을 못이룰 만큼 고민고민 했던 보람이 있어 기쁘네요.
두서 없는글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신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