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만에 조카보러 갔더니 키가 확.. 컸더라구요
~~
남자애라서 그런지 키가 엄청 쑥쑥 크더라구요~~ㅎㅎ..
이제 방학이라고 집에 하루종일 있고..
집에서 엄청 먹던데.... 이러다 키 더크는게아닌지.....
언니는 교복 새로사줘야된다고 ㅠㅠ 아들이 돈빼먹는다고~~~ 하소연~~~
요즘 언니가 아파서 병원비도 많이 들고해서.. 조카 교복은 제가 해주려고하는데..
어디서 사줘야할지 모르겠네요~ 인터넷 검색해봤더니 아이비, 엘리트, 스마트..
엄청 많던데.. 어디가 괜찮나요~? 인터넷에는 거의
스마트가 많던데..
오랜만에 교복 사려니까 어디서 해야할지 막막하네요~~ 도움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