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 이외에는 아무것도 없고 진리 앞에서는 만인이 평등하다.
로망 롤랑(1866~1944) 프랑스.문학가.사상가.
1889년 파리 고등사범학교를 졸업하고 로마로 유학했으며,소르본 대학에서 음악사를 가르쳤다.
프랑스 문학계에서 위대한 족적을 남긴 작가 중 한 사람으로서 ,당대의 사회와 정치,정신세계에서 일어난 주요 사건들과 궤를 같이 하는 삶과 집필을 했다.
프랑스 군부의 반유대주의를 폭로한 드레퓌스 사건,파시즘에 대한 투쟁,세계대전에 맞선 평화 추구 등과 깊은 관계가 있다.
고등사범학교 시절 철학자 스피노자와 문학가 톨스토이의 글에 심취했으며 ,음악에 대한 열정을 키워 나갔다.
노벨상 수상작인 '장 크리스토프'는 인간성을 존중하고 진리에 호소하는 내용을,감수성이 풍부한 문체에 담았는데,주인공은 베토벤을 모델로 삼은 것으로 여겨진다.
인간을 깊이 사랑했으며,생활과 사상에서 절대적인 자유를 주장한 이상주의자이다.
스스로 국제적십자사의 포로 수용소에서 일하기도 했으며,제2차 세계대전 중에는 반전 운동의 선두에 나서는 등 ,항상 세계의 평화를 위해 일했다.
정신적인 자서전 '내면의 여로'를 집필하다가 일생을 마감하였다.(위키백과)
우리 나라의 검찰과 경찰은 다른 어떤 범죄보다 사기에 너그럽다는 걸 많은 전문가들이 인정하고 있다.
댓통년이 불법을 저지르고 개표사기까지 벌인 끝에 대통령의 자리에 올라 나라를 망치는 데만 혈안이 돼 있다보니 그런 것일까?
일본 언론의 왜곡이라고 항변을 하는 프로그램도 봤지만,더 심한 나라도 있는데...식의 치졸한 논리만 무성할 뿐,사기공화국이 맞음을 인정한 꼴이 됐다.
진리가 아닌 걸 진리라고 주장하고 밀어붙이고,법으로 정해서 강요하는 것 모두가 다 사기다.
돈으로,권력으로 빠져나갈 구멍을 곳곳에 마련해두고 ,돈도 권력도 없는 사람들은 빠져나갈 수 없도록 만든 것이 소위 법이다.
만인에게 평등해야 한다는 법정신을 외치는 것은 법정에서도 비웃음의 대상이 되고 있다.
또한 눈만 뜨면 거짓말만 해대는 불법대통령을 봐야 하는 우리 나라 사람들이 다 사기 방조범이기도 한 것이다.
그나마 몇몇 단체와 깨어있는 사람들이 온 .오프라인으로 사기꾼을 규탄하고 있어서 아직 나라를 팔아먹지 못하고 있을 뿐.
한 친구가 나를 비주류라 몰아붙이며 ,왜 주류가 되기 위해 노력을 하지 않느냐고 꼴같잖게 충고를 해서 참으로 불쌍하단 생각을 한 적이 있다.
그 친구는 그럴 듯한 명문대를 나와야 하고,빚을 내서라도 강남에 살아야 하며,돈도 안 되는 시위나 하는 따위는 몹쓸 것들로 치부하고 있었다.
자기가 지금 살고 있는 이 나라가 어떤 사람들에 의해 가능해졌고,발전해 왔는지를 아예 모르는 사람처럼,저절로 기득권층이 됐다고 생각하는 듯했다.
제대로 기득권층이기나 하면서 그런다면 또 모르겠는데,그 기득권층들의 주구(走狗)에 지나지 않으면서 착각을 하고 사니...
남들 보기에 근사하면 됐지,행복이 뭐가 중요하며,정신적이고 육체적이고 왜 즐거워야 하느냐며 항변을 하는 바보가 명문대 출신이라서 좋단다.
측은지심 (惻隱之心)이란 말로 떠나보내줬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리 살고 있으며 이리 살고 싶어 하고 있는지를 생각하면 절망적인 생각이 안 드는 것도 아니지만.
한국인들이 슬슬 깨어나고 있다는 생각을 하면 얼마 안 남았다는 기대도 하게 된다.
곧 세상이 바뀌면 저런 치들은 어떻게 살아가려나 생각하면 불쌍하기 짝이 없다.
인류 역사상 흥망성쇠를 거듭한 끝에 얼마간 민주화가 된 현재의 지구촌에 다달은 것인데,
그런 중에도 변치 않고 굳건하게 살아남은 것은 돈도 명예도 아닌 진리 뿐이다.
내가 생각하는 진리란, 보이진 않지만 땅 속 깊은 곳에서 흐르고 있는 수맥과도 같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예외 없이 어느 경우에나 적용된다는 특성이 있고,예외가 있는 것은 진리가 아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는 것이 진리라는 걸 모르는 사람이 없을텐데,사기공화국 대한민국에선 정치꾼들이 뭐든 공짜로 준다고 사기를 쳐댄다.
이내 '뻥이요!'하는 저것들에게 당하면서도 또 다른 사기를 쳐 보라고 채근해댄다.
'새 정치'를 표방하고 아이들서부터 어른들까지 온통 들뜨게 만들었던 무리가,독선을 하고 독재를 하다가 밀려나는 수모를 겪고 있다.
한국인들을 대변하라며 온갖 특권을 줬더니 ,하라는 짓은 안 하고 씨족까지 끌어들여 세금 도둑질이나 하고 있다.
행여나 걸릴까 너는 내 씨족을,나는 너의 씨족을 식으로 주고 받아가면서까지 공공연하게 씨족들을 챙기고 있으니 몇몇 거론되는 것만이 아니라 온통 썩었다는 것이다.
부끄러워서 앗 뜨거라 하면 당장 물러나야 할 것 같은데,어느 년놈 하나 그러는 것들은 없단 말이다.
과연 진리가 존중받는 세상인가?
만인에게 공평하게 적용되는 진리가 있는가?
10퍼센트 가량의 친일매국노,기득권층을 일컫는 마피아들에겐 별천지가 보장되고 있지만,그 외 90퍼센트 가량은 헬조선일 뿐이다.
그런데 말로는 헬조선이라면서 그 원흉이 상위 10퍼센트의 것들이라는 것은 모르는 척을 하고 ,오히려 칭송을 해대고 있다.
그것들이 내세울 수 있는 게 오직 하나 돈 뿐인데,그 돈이 우리 민족의 재산을 도둑질한 것이란 걸 알아야 한다.
주인이 도둑질을 당하고 나서 그 도둑들에게 조금만 나눠달라고 하면 그것들은 자기들이 원래 주인이었던 것처럼 스스로 착각을 하고 거지 취급을 해 버린다.
이게 우리 나라의 기형적인 계급구조를 가능하게 만들었고,상식이나 원칙,도덕이 홀대를 받게 만든 것이다.
10퍼센트 층 바로 밑의 20퍼센트 층의 선동꾼들이 행동대원으로 나서서 충성을 다하지만 불쌍하여라.
그들은 자신을 중산층이라,주류라 착각하고 있지만,세상이 흔들리면 가장 먼저 직격탄을 맞는 것들이 그들이다.
중산층이 무너지고 있다는,없어지고 있다는 것이 자신들의 이야기임을 모르고, 조금 좋아지는 것이 결국 완전히 죽이려는 음모임을 모르고 ,
마약에 취한 중독자들처럼 열광을 하고 환호를 하고 있다만,조금만 기다려라.날개도 없이 추락하여 곤두박질을 치면서 산산조각이 날테니...
강남에서 새누리 불패 신화가 깨지고 있는데도 그들은 늪을 유영 중이다.
잃을래야 잃을 것도 없는 바닥권의 70퍼센트는 1910년 경술국치서부터 착취만 당해온 사람들이다.
이전의 왕권군주제하에서는 체제 자체가 계급사회였으니 언급할 것도 없지만,
경술국치 이후 106년째 일제에게,친일매국노에게 착취를 당하고 있는데,이제 그만 깨어나야 하지 않겠는가?
지금은 민주주의 시대이고,친일매국노들도 틈만 나면 민주주의 공화국임을 천명하는데,정작 그것들은 주인들 위에 군림하며 주인을 지배하고 있다.
사기 중에서도 가장 가증스러운 사기를 치고 있다.
미국과 일본을 끌어들여 엄청난 공물을 바치면서 자신들의 가림막이 돼달라고 사대외교를 펼쳐대고 있는 것이다.
공식적으로 반만 년의 역사를 지닌 자랑스러운 홍익인간의 민족이 일천한 역사의 오랑캐들에게 굽실대고 있는 것이다.
부끄럽지 않은가?조상들에게,후손들에게...
분기탱천해야 할 것 같지 않은가?
주인이 심부름꾼들에게 지배를 당하고 ,신부름꾼들이 도둑질을 하거나 말거나 다시 재고용하는 것은 모두에게 해가 되는 일이다.
주인이 심부름꾼에게 잘 보여서 도둑질에 동참하게 됐다고 해서 그걸 출세라고, 주류로의 편입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개지랄이다.
범죄자들의 눈에 들기 위해서 천황폐하 만세 삼창을 해대는 것들은 사람도 아니므니다.쪽바리이므니다.
인문학 등에 관심을 갖고 진리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가야 할 것이다.
거기서 접하는 진리에 가까워지려 애쓰고,진리가 아닌 것에 마음을 빼앗기는 따위 어리석음을 범해선 안 될 것이다.
저것들 반역자들이 의도적으로 우리를 인문학 등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기 위해서 저지르고 있는 끔찍한 만행을 똑똑히 알아야 할 것이다.
대학과정에서 인문학을 없애도록 분위기를 몰아가고 있고,학문이 아닌 취업의 수단으로 대학을 전락시키고 있다.
한국인들의 사고기능을 저하시키고 마비시키려는 음모의 일환이란 말이다.
우리들로선 상상도 할 수 없는 끔찍한 일들이 분야를 가리지 않고 오랜 동안 벌어지고 있다.
우린 친일매국노들의 끈질기고 집요하며 무섭도록 치밀함에 경각심을 가져야 한다.
설마가 사람 잡는다는 말이 있다.
설마 사람이 어떻게...하며 음모론으로 치부하고 싶겠지만,저것들은 사람이 아니라 돈벌레들이며,하이에나들일 뿐이다.
저것들보다 더 치밀하고 ,끈질기게 파악하고, 대비해 가야 할 것이다.
뇟속까지 철저히 세뇌당한 우리들을 근본부터 새롭게 재건해가야 할 것이다.
나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