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오픈 마켓 중에서는 최초로 11번가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몰랐다는... -_-
이 콜센터는 소비자뿐 아니라 판매자 상담도 함께 진행한다고해요
배송지연 보상제도도 실시까지~결제일을 포함한 2일 내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3일차부터 마일리지 또는 할인쿠폰을 지급해 보상하는 제도로서 상품
상세 페이지에 ‘배송지연보상’ 마크가 부착돼
있는 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위조품 110% 보상제도 있다고 하네요.
이제 안심하고 쇼핑도 할 수 있고, 불안한 감정 없을것 같아서 햄볶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