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 |
에구 속상해라.... (1) |
또리 |
2000-07-26 |
919 |
| 61 |
곰보 아줌마 ! 화이팅 |
동감 |
2000-07-26 |
1,237 |
| 60 |
저는 아니예요................ |
진실이 |
2000-07-26 |
1,176 |
| 59 |
감사합니다 |
진실이 |
2000-07-26 |
1,175 |
| 58 |
8월달의 우리의 표어 ! (16) |
곰보아줌마 |
2000-07-26 |
974 |
| 57 |
여기에 진실이라는 대화명을 쓰시는 분이 있군요. |
lose3.. |
2000-07-26 |
1,085 |
| 56 |
왜, 나만 |
벨리 |
2000-07-26 |
1,219 |
| 55 |
106번을 쓰신 진실이님 에게,,,, |
곰보아줌마 |
2000-07-26 |
1,179 |
| 54 |
제 글을 좋게 평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칵테일 |
2000-07-26 |
872 |
| 53 |
칵테일님 화이팅 (7) |
달래2 |
2000-07-25 |
703 |
| 52 |
칵테일님 화이팅 |
달래2 |
2000-07-25 |
880 |
| 51 |
애물단지 ? 보물단지? (4) |
최댕기 |
2000-07-25 |
845 |
| 50 |
살고 싶지 않은여자.... |
들국화 |
2000-07-25 |
1,294 |
| 49 |
무시해야 하나? 따끔하게 충고해야 하나? |
소리 |
2000-07-25 |
1,546 |
| 48 |
저 아래, '가슴 아픈이'의 사연은 이미 답이 나와있네요 |
칵테일 |
2000-07-25 |
1,407 |
| 47 |
저 아래, 남편과 살기싫다는 분 보세요 |
칵테일 |
2000-07-25 |
1,467 |
| 46 |
독백.... |
유수진 |
2000-07-25 |
1,282 |
| 45 |
LG생활건강 조심하세요. 큰일나요 큰일!!! |
불만녀 |
2000-07-25 |
1,332 |
| 44 |
곰보아줌마.......... |
진실이 |
2000-07-25 |
1,239 |
| 43 |
그냥... |
풍경 |
2000-07-25 |
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