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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선이 말썽이예요


BY 궁금녀 2001-01-10

안녕하세요?
저는 전용선을 케이블을 사용하고 있는 아컴 회원입니다.
그런데 몇일전 그러니까 1월4일오후부터 오늘 새벽(1월 10일)까지
인터넷을 할 수가 없었답니다.
컴으로 공짜전화도 하고 아지트관리도 하고 싸이버 일기도 쓰고
등등등 할일(?)도 많은데 너무 오랜 시간을 거의 6일을
컴앞에 앉아보지도 못했어요
전용선 회사는 (d사)는 이렇다할 공고를 하지 않고 앞으로
이런 일이 없겠노라고 사과문만 티비에 올리고 있네요
이런 경우는 처음 당해서 그러는데 소비자 입장에서 어떤
배상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냥 넘어가면 소비자입장에서 어떤 대책을 세울 수 있는건지
경험이 있거나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회사의 업무나 뭐 중요한 일이 아니여서 별문제 없다고
할 분이 계실지도 모르지만 제 생각은 다르거든요
분명한 배상의 책임이 있다고 보는데 그 한계가 어찌 되는지도
모르고 다른 전용선보다 돈도 꽤 비싼곳인데
이런식이면 안되잖아요
여러분의 조언 부탁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