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이 가르쳐주신대로 지울건 지우고 선택해제할건 했는데, 다 좋은데 처음 부팅할때 도스 상태에서 꼭 WIN 을 쳐야 다음으로 넘어가는데, 방법좀 기르쳐 주세요. 뭘 잘못했길래 그리되어버렸는지.... 우리 신랑한테 혼나기 전에 원래대로 해야 하는데, 울신랑도 컴맹이라 오락밖엔 못하는데, 얼른 가르쳐 주세요. 다른붐도 아시면 가르쳐주시고여. 에구 아줌마 섣불리 컴 손댔다가 낭패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