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44

요리 잘 하는 분...답변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BY 재주없는아짐 2002-04-22

정말 고맙습니다.
남의 일이라고 무심히 넘기지 않고 리플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알려 주신거 참고해서 열심히 해 볼께요.
님들같은 분들과 이웃해서 살면서 요리 좀 배우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일매일 좋은 일 많이 생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