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고맙습니다. 남의 일이라고 무심히 넘기지 않고 리플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알려 주신거 참고해서 열심히 해 볼께요. 님들같은 분들과 이웃해서 살면서 요리 좀 배우면 얼마나 좋을까요? 매일매일 좋은 일 많이 생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