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54

디지털 피아노 구입할려는데요...


BY 피아노 2002-09-03

초1학년 5학년 둔 엄만데요
홈쇼핑책자에서 보니까 디지털 피아노 가격이
40만원대도 있던데...
제조회사는 정우안단테로 되어있더군요
기능 성능이 100만원대 피아노랑 별 차이는 없지만
건반 터치감에서 차이가 많다더군요
제 형편에 삼익이나 벨로체는 살 수 없고
아이들 연습용으로 쓸꺼니까 40만원대는 부담이 없을 듯 한데..
정우전자 란 곳을 검색해 보니 자세한 설명이 없어요
같은 가격대의 그랜드 코리아는 홈페이지가 있어 상세히
알 수 있었는데....
혹 정우안단테에서 나오는 디지털 피아노 구입해서
쓰보신 분 계심 저한테 답변 좀 주세요
믿을 만한 회산지 AS 는 가능한지 궁금해서요
그랜드 코리아 두요...
존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