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99

옛말에....


BY 궁금해 2002-09-03

여기에 맞는글은 아니지만 ...
여기에서 물어보면
답이 더많이 나올거 같애서요.
제가요.
혼수받은 한복 한번입고 그대로인데요.
이뻐서 치마만 뜯어서 이불을 만들었거든요.
근데 친구가 보구서 치마루 이불만들면
가난해 진대요.
사실인가요?
전 그치마 말구두 또 있거든요.
이뻐서 또 만들려구 했는데....
전 가난해지는건 질색이거든요.
다시 원상대로 해둘까요?
저 결혼한지 오래되었답니다.
분홍색이라서 이제 저한테 안맞는
색갈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