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맞는글은 아니지만 ... 여기에서 물어보면 답이 더많이 나올거 같애서요. 제가요. 혼수받은 한복 한번입고 그대로인데요. 이뻐서 치마만 뜯어서 이불을 만들었거든요. 근데 친구가 보구서 치마루 이불만들면 가난해 진대요. 사실인가요? 전 그치마 말구두 또 있거든요. 이뻐서 또 만들려구 했는데.... 전 가난해지는건 질색이거든요. 다시 원상대로 해둘까요? 저 결혼한지 오래되었답니다. 분홍색이라서 이제 저한테 안맞는 색갈이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