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컴이 해킹을 당햇서요. 누가 제 멜도 훔쳐보는거 같구요.. 사생활도 침해당하는거 같아서 정말 기분나쁘고 짜증나네요ㅠ.ㅠ 해킹을 당햇을때 어떻게 대처하면되나요? 전 컴초보라서 잘모르거든요.. 방화벽을 깔앗더니 인터넷이 제대로 안되더군요. 그래서 다시 원상복귀 햇서요. 컴박사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