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56

님들도 해킹 당한적 잇나요???


BY 정말 짱나!! 2002-09-05

제컴이 해킹을 당햇서요.
누가 제 멜도 훔쳐보는거 같구요..
사생활도 침해당하는거 같아서
정말 기분나쁘고 짜증나네요ㅠ.ㅠ

해킹을 당햇을때 어떻게 대처하면되나요?
전 컴초보라서 잘모르거든요..
방화벽을 깔앗더니 인터넷이 제대로 안되더군요.
그래서 다시 원상복귀 햇서요.

컴박사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