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09

산후조리분위기


BY 걱정임다,. 2002-12-20

아기가 4살짜리하나있는데요.
친정에서 산후조리를 할려고하는데
조카가 넘 어려서....언니가 거기에 맏기는데
말썽은없을지 걱정입니다.
자꾸 불안하구요.
엄마가 조카보랴 아가보랴 넘 정신이없을것같아요.
언니는 형편이 그러니 뭐라고 할수도 없구요.
정말 난감합니다.
아가를 잘돌볼수있을지.......
소리라도 지르면 울아가 깜짝놀라지는않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