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2

갈수록 주변사람들과 관계가 소원해져요.


BY 수퍼백 2003-03-18

저 결혼하고나서부터 주변사람들과 관계가 소원해지기 시작해요.
친했던 선배언니도 그렇고 친구도 그렇구요.
제가 연락을 먼저 안하면 상대가 먼저 연락이 오지 않네요.
다들 결혼해서 애낳고 살기에 바빠서 그런걸까요?
처음에는 몇번 제가 먼저 전화시도해보다가 나중에는 좀 기분이
상하기도 하구요. 그렇네요.
살면서 진정한 친구가 몇이나 될까...
전 딱 한명 있었는데 이젠 그 친구도 시간이 흐를수록 멀어지는것
같아요.
오늘은 유난히 우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