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임신 8개월 중반을 넘어선 예비맘이에요. 앞이 어지러워서 글도 잘 못쓰겠네요.ㅠㅠ 감기땜에요. 코에 휴지를 틀어막지 않으면 주르륵~ 흐르고.. 머리가 지끈지끈, 온몸은 열이나구.. 목은 아파서 침도 못삼키겠구.. 안그래두 요통으로 괴로운데, 죽을맛입니다. 아무래두 심한 감기몸살인것 같은데.. 어떡해야 이 열과 목아픔과 기침등등이 사그라들까요? 제발 안아프게좀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