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8

선배님들 답변꼭좀 부탁드려요.


BY 임신녀 2003-03-18

지금 임신 8개월 중반을 넘어선 예비맘이에요.

앞이 어지러워서 글도 잘 못쓰겠네요.ㅠㅠ

감기땜에요.

코에 휴지를 틀어막지 않으면 주르륵~ 흐르고..

머리가 지끈지끈, 온몸은 열이나구..

목은 아파서 침도 못삼키겠구..

안그래두 요통으로 괴로운데, 죽을맛입니다.

아무래두 심한 감기몸살인것 같은데..

어떡해야 이 열과 목아픔과 기침등등이 사그라들까요?

제발 안아프게좀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