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증권회사를 다니다 수명이 그리 길지 않아 빨리 그만두고 다른일을 시작하려고 합니다.근데 26살이거든요... 미용을 배워보려구 해요..전 자격증 빨리 따서..일년정도 남의 밑에서 일 해보고,동네에 작게 샾을 내보려고 하는데 어찌 해야할지 몰라서요. 누가 조언을 좀 해주셨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