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81

만성 편도염 - 급-


BY 고민맘 2004-08-19

자꾸 편도 결석때문에 목에 걸려 불편하고 냄새도 무지 불쾌합니다.

그래서 병원갔더니 의사선생님 말씀이 본인이 불편하다면 수술밖에 길이 없다 하십니다.

꼭 하라는것은 아니어서 더 고민입니다.

 

혹시 이 글 보시는 분들 중에 편도수술 해보신분 계십니까? 얼마나 아프며 나중에

편도가 없어서 부작용 같은것은 없는지,,,,

경험담좀 많이 올려주세요^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