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앞머리를 좀 더 많이 내려서 잘랐어요
젊어뵐라고
앞머리 조금 내리고 이천원주기 아까워서
집에서 잘랐더니만..
반듯머리...도토리도 아니고..
촌시러.
어쩐대요.
미장원가야할라나..아이구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