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02

아이고 내 앞머리,,,,,,,,,,,,,,도토리됐네.우짠데여


BY 짠순이 2004-10-21

...

  앞머리를 좀 더 많이 내려서 잘랐어요

젊어뵐라고

앞머리 조금 내리고 이천원주기 아까워서

집에서 잘랐더니만..

 

반듯머리...도토리도 아니고..

촌시러.

어쩐대요.

미장원가야할라나..아이구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