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제와 맞지 않지만 급해서 올립니다.
딸내미가 학교현장학습으로 수영장을 가는데 날짜가 넉넉한것 같아서 안심하고 있었더니 생
리가 이번달엔 빠르네요.오늘시작인데 금요일날 수영장가거든요.탐폰은 아직사용해보지 않
아서 불편해 할것 같고 아이는 걱정이 태산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엄마가 방법을 찾는다고
안심은 시켜놨는데 저도 이쯤되니 당황스럽네요. 좋은방법 있음 리풀 꼭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