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13

기침에서 해방되는 법..꼭 알려주세요


BY 골골이 2005-06-30

안녕하세요?

전 지금 41살인데요

둘째 낳고 부터 가끔 지독한 기침에 시달려요.

한번 기관지에 이상이 오면 아무리 이비인후과에 다녀도 낫지 않고

한약을 몇재씩 먹어야 기침이 멈추는 이상한 증상이에요.

제 증상을 말씀드리면,

목이 칼칼하면서 입에 쓴 기운이 돌고

목이 말라요.

그러면서 간질간질 기침이 나죠.

배가 당길만큼 심하게 하기도 하고

킁킁거리는 정도로 가볍게 하기도 하고

번갈아 그런 기침이 나오는데요

기침을 해야 숨쉬기가 편해져요.

이번에도 세달이 되었는데 기침이 멈추질 않아요

한약을 두재 먹었는데도 여전해요.

사실 약값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여러분들께 도움을 청하려구요.

집에서 어떻게 하면 이 기침이 멈출 수 있을까요?

한의원에서는 폐와 심장에 열이 많아서 말라 있어서 진액이 부족하다던데

그 열을 꺼 줘야 한다던데 계속 한약을 지어 먹자니 금전적 부담이 되어

집에서 해 먹을 수 있는 치료제가 있으면 꼭 알려 주세요.

자세하게요.

정말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