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33

제 다리가 아파요 . 약 좀 추천해주세요


BY 미라 2005-07-05

제 무릎이 서서히 아픈지 조금 되었는데 얼마전에 병원에 가니 관절에 연골이 문제가 있는게 아니구 근육에 힘이 없어 그렇다는데 글루코사민을  먹으라하고 액주사를 맞으라고 추천을 하더라구요  제가 이제34살인데  이렇게 무릎이 아프니 앉않다 하기가 힘이드니 자꾸만 게을러져요 어쩌다가 안아픈날은 조금 살꺼같구요, 어제는 왜그리 아픈지

어떤 사람은 암웨이 글루코사민약을 추천하구, 전 cj꺼를 먹었는데 그것도 괜찮은거 같던데

 

글루코사민이 키토산이 주재료 인거맞죠?  다리관절 근육운동은 어던게 있는지도 좀 알려주세요 아기가 있어 물리치료도 못가구 운동도 잘 못하구 이러다 나이들면 너무 힘들꺼 같아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