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제와 맞지 않지만 도와주세요
디지털 도어락을 12월 14일날 옥션에서 경매로 구입했어요
이사날짜가 12월 31일이라 물건받고 구매결정을 했구요
이사하고 설치까지 잘했는데 몇시간 지나지 않아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서 작동이 안되는거예요
건전지도 바꿔끼워봤지만 여전히 전원이 들어오지 않고 있어요
이사하고 6일동안 디지털도어락을 설치해놓고 열쇠로 따고 다니네요
그래서 판매한 회사에 전화를 걸었더니 자기네가 보낸 기사가 아니라며 그사람한테 보상을 받으라는 거예요
더 웃긴건 as를 해달라고 했더니 출장비 3만원에 옥션에서 파는건 정품이 아니라면서 정품교환비 7만원을 추가로 내라는 거예요
옥션에 문의를 해도 판매한사람과 합의를 보라는 답변뿐이네요
당장 떼어버리고 환불받고 싶지만 설치한건 환불이 절대 안된다고 하고 열받아 죽겠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에 고발하면 해결이 될른지 옥션에서 가끔 물건을 구입하면서 참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했는데 이번일로 완전히 마음이 달라졌어요
정품이 아니면 이물건은 뭐며 이런 황당한 추가비용까지 내가며 사용하기에는 물건도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내일 전화ㅇ하고 출장 as보낸다고 하는데 어쩌면 좋지요?
이런일에 대해 잘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