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811

바람핀남편


BY 열받아 2007-02-05

남편이 바람을 피고도 지 죄를모릅니다

아이들때문에 살려고 하는데 분이 안플립니다

지금도 만나는것 같은데  증거가부족합니다

그래서 문자메세지로 떠 볼까 하는데 제가 했다는증가가 남지 않아야 하는데

어떻게해야하나요

네이트에서 문자 보내도 남편이 알수있을까요,,?(폰번호 안적고 할려구요)

혹시 열받어서 문자 보낸사람추적 한다고 할까봐 겁이 납니다 (그러고도 남을넘)

그런다고 그냥 있기에는 분이 안풀립니다

문자 추적해서 사이버수사대나 센타에서 알아봐버리는방법도 있나요

지금 너무 열받아서 죽겠는데지는 또 회식이라고 늦는다나요

이러다 제명에 살려나 몰겟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