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4일이 전세만료인데요
집주인이 집을 팔아야 하니 팔릴때 까지만 사는 계약서를 쓰자하네요
집이언제 팔릴지도 모른체 살아야 하니 스트레스네요
글코 집보러 오면 보여줘야 하는것도 엄청 스트레스거든요
이런경우 우찌해야 하나요
지금이사간다면 주인이 전세금을 줄형편이 아닌가본데요
아시는분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