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4

이럴땐 어케해야하나요!!!


BY 산호수 2007-10-26

11월4일이 전세만료인데요

 

집주인이 집을 팔아야 하니 팔릴때 까지만 사는 계약서를 쓰자하네요

 

집이언제 팔릴지도 모른체 살아야 하니 스트레스네요

 

글코 집보러 오면 보여줘야 하는것도 엄청 스트레스거든요

 

이런경우 우찌해야 하나요

 

지금이사간다면 주인이 전세금을 줄형편이 아닌가본데요

 

아시는분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