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016

호칭관련이예요


BY 맘아파 2008-12-05

이번에 늦둥이 아길낳았습니다

문제는 동생도 아길낳았어요

제겐 조카가되죠

우리아기도 이쁘지만 조카도너무 예쁘고사랑스러워요

문제는 제가 언니니까 ..

한해에 태어나서 형동생 따질건 아니지만 ...

그냥 서로 이름부르면 되는지 ... 아니면  동생아기가 크면 울아기보고

형이라 불러야하는건지 ... 모르겠어요

우리아가기 먼저 태어나고 동생아기가 몇달뒤에 태어났어요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면 되는데 맘이 좀 그러네요 ..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