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그날2020-07-28
    걱정없는세상없을가요
  • 댓글
    조아2020-07-28
    행복한일들만있는하루였으면
  • 댓글
    행복조아2020-07-28
    오늘은 비기안왔으면좋갰네요
  • 댓글
    버들2020-07-28
    산소에 가요
  • 댓글
    개망초2020-07-28
    장마라지만 서울은 비가 별로 안 오네요
  • 댓글
    소리새2020-07-27
    유쾌한 월요일 되세요~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27
    종일비가오락가락하네요
  • 댓글
    덧니회장2020-07-27
    꾸리꾸리한날씨지만 맛저되세여
  • 댓글
    민초의꿈2020-07-27
    다시 비가 시작 됩니다. 온 몸이 힘이 드네요! 이럴때,저와 모든분들이 웃을 수 있는 좋은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합니다.
  • 댓글
    클로버2020-07-27
    장마기간이라 집안이 너무 습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