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조아2020-07-27
    또 한주가시작되네요
  • 댓글
    소소2020-07-27
    티비 보는것도 지루하네요
  • 댓글
    행복조아2020-07-27
    커피도 안마셨는데 잠이 안오네요
  • 댓글
    덧니회장2020-07-26
    굳밤되세여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26
    비가많이온다네요
  • 댓글
    슬바센나2020-07-26
    속 터지는 매일 매일, 공부안 하려는 저 아이는 어떻게.....
  • 댓글
    소리새2020-07-26
    어제 또 수박 3개에 만원~
  • 댓글
    친구야2020-07-26
    날이흐리네요
  • 댓글
    cnftjr2020-07-26
    비빔국수 먹어야겠어요.
  • 댓글
    민초의꿈2020-07-26
    오늘 아침 날씨 넘 좋네요! 오후에는 무더위... 다음주 월요일 부터는 중부지방 다시 장마! 오늘은 집에 모든 창문 활짝 열고,밀린 빨래 와 대청소 하기 좋은 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