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샤크2020-07-17
    불금이네요
  • 댓글
    시소2020-07-17
    조흔하루되세요
  • 댓글
    조아2020-07-17
    코로나때문에 여행가기도 그렇고
  • 댓글
    오늘2020-07-17
    똑같은 생활이 반복되네요
  • 댓글
    행복조아2020-07-17
    아침에는 선선하네요
  • 댓글
    -박영하2020-07-17
    아들 중2인데요 밤낮이 바뀐 온라인수업
    아주 새벽에 돌아댕겨 주방에서 부스럭소리에
    몇번씩깨어 지금은 제가 좀비가 되어 자꾸 눈이 감기네요 출근해야하는데요....
    불금입니다.
    모두해피해피하세요~^^
  • 댓글
    개망초2020-07-17
    어제는 몸이 으스스한 듯 해서 약먹고 일찍 잤더니 새벽에 깨어 버렸어요
  • 댓글
    소리새2020-07-16
    초복입니다^^
    보양식 드시고,건강한 여름 되십시오!
  • 댓글
    하나님자녀2020-07-16
    초복이네요
  • 댓글
    cnftjr2020-07-16
    국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