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 댓글
    슬바센나2020-07-16
    햇빛이 반짝이면 덥기도 하지만 마음이 꽉 차는것 같고,
    비가 오면 살짝 으스스 하기도 하지만 살짝 외로워 지는것 같기도 하다....
  • 댓글
    스르르2020-07-16
    움직이면덥네요
  • 댓글
    친구야2020-07-16
    날씨가덥다...
  • 댓글
    개망초2020-07-16
    어제는 하늘이 정말 맑고 깨끗했어요.오늘도 그러려나?
  • 댓글
    -시나브로2020-07-16
    천천히 조금씩 그,러나 꾸준히 진리다
  • 댓글
    -아자2020-07-16
    긍정의힘
  • 댓글
    -연리지2020-07-16
    말에도온도가있다 온기의말로 마음을 녹이는 말을하자
  • 댓글
    -오뚜기2020-07-16
    나에게 포기란없다
  • 댓글
    -해피맘2020-07-16
    오늘도행복하자
  • 댓글
    -연리지2020-07-16
    세상에서 우리아이 키우는게 제일힘든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