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59

잘하고싶은데...조언부탁!^^.....


BY 내숭 2004-03-07

부끄러운 조언을 구할까해요... 부부생활 중에...남편은 제게... 오럴을 은근히 요구합니다... 하는수없이 응하기는 하는데... 그럴때마다 숨이 막히고..그러다 분위기를 깨고맙니다!... 그리고 남편도 제게 오럴을 해주려고합니다.. 맨정신에 받기는 부끄러워 가끔 술에 의지해서 남편이 해주는 대로 못이기는 척 가만있죠.. 그래도 채 1분도 지나지않아 남편이 저에게 오럴을 못하도록 말리고말죠 사실은 속으론 좋으면서...부끄러움이 앞서다보니까 그만.... 오럴을 남편에게 조금은 더 잘 할수도있고 저 또한 남편이 해주는 서비스?를 잘 받을수있는 조언?... 부끄럽지만 조언부탁드립니다!... --------미시님의 글입니다.--------- 참 옛날 생각나게 하는군요 첨엔 다 그렇답니다 부그럽게도.. 그러나, 남편이 해 주는되로 요구하는되로 하세요 힘들면 술에 취한척 연기도 해 보시구요 남자들은 하고픈되로 못하면,눈이 딴데로 돌아간답니다. 못이긴척 내숭을 떨면서말이죠 남편에게 자꾸 물어보세요 어떻게 해야돼? 하며 모른척... 첨부터 잘하면 과거를 의심받아요 잘하려 하지말고 서서히 배워가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