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84

아무나 스윙어인 척 하지 마라!(공유)


BY 미개인 2019-07-13

스윙잉이란 무엇인가? 
 

속되게 말하면 우리 말로 돌림빵이라 할 수 있다. 
단, 돌림빵이 집단 강간 등의 성 폭력을 뜻한다면, 이 스윙잉은 반드시 참여자들의 합의 하에 이루어 지는 그룹/교환 섹스를 뜻한다. 얼마 전 이라크 파병 건과 맞먹을 만큼 대형 이슈로 부각 된 바 있던 사건 -스와핑이 단순한 부부 교환 만을 뜻하는 데 반해, 스윙잉은 파트너 교환을 포함한 그룹 섹스, 3자 섹스, 내 남편이 다른 여자와 떡 치는 장면을 보며 즐거워 하기 등의 모든 행위를 포함하는 좀 더 넓은 개념의 용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웬만한 사람은 한 번쯤 다 봤을 금번 [별장 스와핑] 은 스와핑이 아니라 스윙잉 이라고 하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일 것이다. 


일단, 스윙잉을 권장하거나 옹호하는 입장은 아니라는 점을 밝히고 싶다. 
그렇다고, 인간으로선 차마 못 할 짓으로 생각하거나 변태 행위라고 생각지도 않는다. 
그건 분명히 개인적인 취향이며, 즐길 권리를 가진 성인들의 선택이다. 
그 선택에 대한 책임은 분명히 본인들이 져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신중과 조심을 기할 필요가 있겠지만, 
부인/남편이나 애인과 함께 섹스 파티에 참여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가 옆에서 충고하지 않아도 본인 스스로 누구보다 심사숙고 했을 것이므로 
나의 사고 방식과 내공을 기준으로 어줍잖은 충고를 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한다. 

어느 바닥이나 마찬가지이겠지만, 스윙어 (스윙잉을 하는 사람) 중에서도 진짜가 있고 가짜가 있다. 
진짜 스윙어들은 그룹 연애, 그룹 섹스, 심지어 그룹 가족 등을 이상적인 관계 상으로 보고 
자신들의 가족관, 섹스관에 확고한 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섹스를 포함하여 일상적인 관계를 할 때에도 사랑하는 사람을 소유하려 들지 않는다. 
'진정한 사랑은 소유가 아니라, 그 사람의 기쁨과 행복을 함께 즐겨줄 줄 아는 것이다. '라는 ,
알고는 있으나 실천하기엔 졸라 어려운 [관념] 을 몸소 실천하고 있어,오히려 위대하다라는 생각마저 들게 한다. 
따라서, 그들은 애인이나 부인/남편이 아닌 사람을 그렇다고 속여 섹스에 참여하려고 들지 않는다. 
그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좀 더 색다르고 자극적인 자기 만족을 위해 스윙잉 커뮤니티를 찾는 사람은 모두 가짜일 확률이 높다. 
그런 사람들은 대부분 자기가 진짜 사랑하는 사람이나 일상적으로 항상 마주쳐야 하는 사람을 스윙잉에 끌어들일 용기가 없다. 

특히, 대개의 스윙잉 커뮤니티에선 파트너가 없는 남자는 입장을 시켜주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므로, 
안달이 난 남자들은 대부분 돈으로 계약을 맺은 직업 여성들을 동반하고 입장한다. 
아니면, cool 이라는 단어를 좌우명처럼 여기는 채팅에서 만난 묘령의 여성과 합의를 하여 애인을 가장하기도 한다. 정통 스윙잉 커뮤니티에서는, 이렇게 구라를 쳐서 입장했다가 걸리면 개 망신을 당하고 즉각 추방을 당하기 마련이다. 
질투심으로 똘똘 뭉친 본인으로서는, 내 남자가 딴 년 젖꼭지를 입으로 애무하거나, 
딴 년 궁둥이에 페니스를 박는 장면이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 
요즘 조폭 영화에 흔히 나오는 말로  ‘담가’ 버려도 시원찮을 것 같다. 
세월이 지나면 또 모르겠지만, 그건 우리 신랑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이렇듯 질투를 생활화 하고 있는 우리 민간인 (?) 들로서는,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과 섹스 하는 장면을 
상상이 아닌 현실로 지켜 보며 즐거울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이기가 쉽지 않다 
 

 
미국 전역의 공식 스윙잉 클럽 리스트를 정리한 Nasca Directory 
받아들이기 어려운 사실은 받아들이지 않으면 된다. 안 하고 살면 될 거 아닌가. 
성적 취향의 소수자는 분명히 있는 거고, 
우리는 어떤 분야의 소수자든 나에게 직접적인 해를 끼치지 않는다면 그 들을 나무랄 권리는 없다고 본다.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는 줄 알았다. 원래 요즘 사람들은 남의 일에 별로 관심이 없지 않은가. 
옆 집 사람과 인사 한 번 안 하고 지내는 인간들도 수두룩하지 않은가. 

후르르 이슈가 되었다가 금새 꺼져버린 이번 사건의 진행 과정을 보며, 난 사람들 참 무섭구나. 란 생각을 했다. 
대화 한 번 나눠보지 않은 사람에게 '개 돼지 보다 못한 인간이다.' 라는 말을 어찌 그리 쉽게 뱉을 수 있는가 ? 
[외도보다 스와핑이 나쁘다.] 라는 생각은 도대체 무슨 논리인가 ? 
내 생각에 그것은 [보편적이지 못 한 것은 다 惡 이다.] 라는 말로 밖에 안 들린다. 
떳떳하고 건강한 사고방식을 가졌다는 것이 자랑스러운 듯 
그들은 TV에, 라디오에, 신문의 칼럼란에 등장해 기세 등등하게 ‘아름다운 性’ ‘건강한 가정’을 외쳐 댄다. 
그리고, 섹스를 특이하게 하는 것 들은 모두 변태이니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정신적 건강을 위해 법으로 처단해야 한다고 공공연히 주장한다. 

나는 그들이 스와핑이 뭔지, 스윙잉이 뭔지 … 그것이 정말 점점 문란해 지는 성 문화의 단면인지, 
아니면 수천 년 전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문화의 한 가닥인지 … 제대로 알고 있는지도 의문이다. 
경험은 못 해 봤더라도 … 경험자의 이야기나 스윙어들이 철칙으로 삼고 있는 기본적인 룰만 알더라도 
‘스윙잉’이 사회적으로 큰 영향을 줄 만한 일반적인 문화는 아니라는 사실을 간파할 수 있었을 텐데 말이다. 
 

 
우려해야 할 것은, 뭔가 새로운 것이 있으면 멋 모르고 뛰어 들어 판을 흐려 놓는 가짜들의 소행이라 생각한다. 
자신의 성향에 대한 뚜렷한 자각이나, 
책임감 없이 더 자극적인 무언가를 찾아서 스윙잉을 시도한 사람들은 대개 성공하기 힘들다. 
예를 들면, 스윙잉 판에는 ‘내 부인이나 남편이 삘 꽂히는 상대를 못 만났다거나, 즐겁지 않은 눈치라거나, 
마음이 바뀌어서 하고 싶지 않으면 설득하거나 왜?라고 묻지 말고 바로 그 자리에서 함께 나와야 한다.’ 
라는 철칙이 있다. 
어설픈 가짜 스윙어들은 대부분 그러한 철칙을 제대로 지키지 못 한다. 
그런 사람들은 스윙잉의 기본적인 목적이 
‘부인/남편과의 풍요로운 섹스 라이프를 더 풍요롭게 하기 위해서…’ 가 아니라, 
‘지루하고 무미건조한 섹스로부터의 탈출’ 혹은 ‘내 자신의 더 큰 쾌락’ 을 위한 것이기 때문이다. 
가짜 스윙어들은 멋진 스윙잉 파트너를 만나 한참 기대에 부풀어 있을 때, 
함께 온 원 파트너를 배려하는 것조차 까먹는다. 
그런 행동은 당연히 상대방에게 ‘복수심’을 불러 일으키고, 둘의 관계는 점점 서로에게 상처를 주는 방향으로 치닫게 된다. 

그런 어설픈 스윙어들이 설치면서, 
"내가 다 해 봤는데요. 섹스라는 것이 중독성이 있어서 마약 처럼 계속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지금은 결혼 생활도 엉망이 됐고 많이 후회하고 있어요. 스와핑 그거 하지 마세요. " 
라고 얘기하는 걸 들으면 짜증이 밀려온다. 
그리고, 그로 인해 도매금으로 변태 취급 당하는 진짜 스윙어들이 무척 억울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 사람들 걱정까지 해 줄 것이 뭐가 있냐고 묻는 다면, 
“ 다수가 공감하지 못한다는 이유만으로 인격적인 공격을 받아야 하고, 
내 사생활을 침해 받을 수 있는 사회가 공포스러워서. 그리고, 그 희생자가 내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 ” 
라고 대답 할 것이다. 

보신탕 먹는다고 괜히 얘기 했다가, 거기 모인 사람들한테 야만인 취급 당하고 있는데 … 
어떤 사람이 식용견이 아닌 애완견을 먹고 와서 
“ 사실은 나도 먹어봤는데… 맛도 없고, 개한테 미안한 생각도 들어서 도저히 못 먹겠더라. 
그 자리에서 다 토하고 정신적인 고통에 시달렸어. ” 라고 떠든다면 얼마나 재수 없겠는가. 
그 얘기에 사람들은 산 증인을 잡았다는 듯 확신에 찬 표정으로, 
‘ 것 봐… 개고기를 먹는 건 말도 안 돼. 얘는 지금이라도 반성하니까 다행이지. 
죄책감조차 없는 당신은 도대체 인간이야? ‘ 라고 말한다면 얼마나 열 받겠는가. 
 

 
우리는 브리짓 바르도를 욕할 자격이 없다. 

팍시러브


~신촌의 모대학 캠퍼스 촌 어딘가에 'G-spot'이라는 바가 있고,
당시로선 ,아니 지금 봐도 상당히 진보적인 성의식을 가진 멋진 여인이 
음지에서 곰팡내나 풍기는 성문화를 양지로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는 소리를 듣고,
나 역시 비슷한 생각을 갖고 '성담론방' 등을 10여 년 이끌며 양성화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었기에,
꼭 방문해서 동지애(?)를 나누고 싶었고,무슨 행사가 있어 신청까지 했던 기억이 있는데...
사업이 바빴나?와이프 눈치가 보였나?(당시는 결혼 중이었음)
참가를 하지 못하고 말았는데....
지금은 없어진 걸로 안다.그녀의 사이트인 'foxylove.net'도 없어졌다.
난 거의 20년이 다 된 요즘에야 폴리아모리,스윙 등의 개념을 접하고 있는데,
당시 그녀는 당당히 'G-spot'이란 간판을 걸고 바를 운영하고 사이트를 운영하며 몸부림을 치고 있었던 것이다.
지금은 40대가 됐을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어디서 어떤 행복을 일구며 살고 있을까?
그 '팍시러브'에 게시됐던 이야기를 접하고 화들짝 반가워서...^*^
( http://weekly.hankooki.com/whan/200305/w2003050911071861520.htm)

스와핑,스윙,폴리아모리,동성애 등 짜여진 틀을 벗어난 ,하지만 누구에게도 피해를 끼치지 않고 당사자들끼리 합의한,
그들만의 리그가 공공연하게 벌어지고 있지만,차마 드러내고 즐기진 못 하고 있다.
하지만 성추행,성폭행,매춘 등의 반인륜적 작태는 하루도 쉬지 않고 매스컴 등을 통해 사람들의 뇌리를 파고 들고 있으니...ㅠㅠ
세상은 확실히 미쳤다!

나의 섹스 라이프를 돌아보게 된다.
초등학교 2학년부터 자위를 시작했지만,10여 년이 지나,
여자친구를 사귀어서 섹스를 하기 위해 발가벗고 마주 앉았지만,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구경만 하면서 ,
그 여자친구에게 이건 뭐야?그것의 기능은 뭔데?참 신기하게 생겼다!하면서 관찰만 하고 말았다.
두 번의 무모한 동거를 하는 등 정말 치열한 탐험의 기간이 있었지만,
진정한 섹스의 즐거움을 모르는 채 헤매다가 거의 10년이 돼갈 즈음 여덟 살 연상의 돌싱녀를 사귀면서 비로소 오르가즘을 즐기게 됐다.
30여 분만 정성을 기울이면 대여섯 번의 오르가즘을 선사해주던 멋진 그녀도 지금은 60대 중반의 여인이 돼서 
만나도 피차에게서 성욕을 느끼지 못한 채 추억 여행만 한다.
여섯 살 연상의,스무 살부터 사모하던 여인과의 10여 년만의 오르가즘 파티까지 실컷 누렸으니...

사회에 진출하자마자 한 선배로부터 ,
"늦바람이 무서우니...결혼하기 전에 실컷 즐겨보고 ,결혼하면 와이프에게만 충실하는 멋진 남자가 돼라."는 조언을 들었던 터라,
이젠 올인할 한 사람을 찾아 2세도 낳고 근사하게 살고 싶어졌다.
컴맹이었지만,매스컴을 통해 '통신커플'의 가능성을 보고 386컴퓨터 조립품을 구입해서 독수리 타법으로 pc통신을 시작,
이상형이다 싶은 친구를 만나 '통신커플'이 됐다.
호들갑을 떨어 댄 덕분에  신문,주간지,라디오 토크쇼 등을 섭렵하며 행복했지만,그것도 잠시,
나만 선수였지,와이프는 섹맹이었고,4년 간의 처절한 몸부림 끝에 겨우 깨워서 즐기려는데,그녀의 정력이 받쳐주질 못한다.
하면 좋은데,하고 나면 너무 힘들다며 골골하다가 ,섹스 중독자랑 더는 살 수가 없다며 떠났다.

다 해봤다고 생각했다.조용히 살려고 했다.나이도 50대에 접어들었고,이젠 쉬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여행이나 다니고 삶을 정리하며  점잖게 지내려는데,헉!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흔들어 댄다.
1년 여 힘들어하면서도 아직 죽지 않은 성욕에 괴로워 하던 터라 못이기는 척 다시 불장난을 시작했고,다시 활활 타올랐다.
결혼은 했지만,섹스리스로 살아오던 처녀 같은 그녀를 깨우며 색다른 기쁨을 맛보게 된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과거의 성담론 흔적들을 모아 블로그에 정리를 하니,
그런 흔적들로 궁금증을 해소한 여인들이 접근을 해와줘서 그 색다른 느낌을 지속할 수 있게 해준다.
최근 만난 여친 한두 명이 나를 폴리아모리 매니아라 부른다.
뭐지?
'여러 사람을 동시에 사랑하는 연애 형태'란다.그러네?!^*^

여덟 살 연상의 그녀와 30여 년 전 만나면서,
"우린 섹스 파트너 이상도 이하도 아니니,만나는 동안은 뜨겁게 즐기되,어느 한 쪽이 싫어지면 깨끗이 헤어지자!"며,
2년 여를 즐겼고,내가 결혼을 해야겠다며 그만 만나자 해서 헤어졌는데,그녀가 많이 아파해서 진통은 있었다.
그런데 20여 년이 흘러서 아쉽던 차에 나를 섹스 파트너로 삼고 싶어하는 여자들이 있었고,
슬금슬금 한 사람,두 사람 사귀던 것인데,어느새 나는 폴리아모리를 즐기고 있다.
이런 나의 러브스토리를 차곡차곡 정리하며 추억 갑부를 추구하고 있는데,
한 친구가 그건 러브스토리가 아니라 섹스스토리일 뿐이라며 디스를 해 댄다.
그러면서 나더러 폴리아모리라 칭하는 건 뭥미?^*^

재물이 많은 것도 아니고,지위가 높은 것도 아니지만 세상 부러울 게 없다.
역시 사랑의 힘은 위대하다는 걸 절감하는 요즘이다.
내 섹스 라이프 전반을 통틀어서 여덟 살 연상부터 스물네 살 연하까지 만나봤고,
지금은 주로 연하들과 사랑하고 있으니,그리 어린 여인들이 나를 보고 귀엽다고,멋지다고 해주고 있으니 ...
행복하다.이 행복을 오래도록 누리기 위해 건강을 관리하고 있고,43년째 현재의 날렵한 몸매를 유지 중이다.
한국 나이로 쉰여덟 살인데 43년째 이 몸매로 살고 있다니...
그리고 그것을 지속시키기 위해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운동을 하고 있다니...나는 내가 참 좋다!
젊기만 한 것이 아니라 멋지기까지 한 녀석들이 날 귀엽다고  멋지다고 사랑해준다!흐뭇하다!
역시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앞으로도 주욱 싱글로 갈 것이기에 본 글의 주제인 스윙어와는 상관이 없지만,
본 글을 통해 다양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됐고,
나의 섹스 라이프 전반까지를 돌아보게 됐으니...
오늘 하루도 가벼운 마음으로 뿌듯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다들 즐섹하시라!인생이 행복해지고 풍요로워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