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득.. 요즘들어 셀리맘님 글이 보이지 않네요... 저도 두아이 모두를 젖먹이면서 키보드 두들겼었던 경험이 있는지라 셀리맘님 글 보면 무척 반가왔었는데.. 요즘엔 답글조차 뵐 수 없으니... 행여 무슨 일 있으신 건 아닌지요.. 그냥.. 궁금해서요... 살아계시다는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