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는 5학년이 아들이 하나 있습니다.
올 겨울방학에 아르바이트를 해서 모은 돈을 강릉시내에 있는 동산완구에서 무선차를 하나 2001년 1월 2일에 구입을 했습니다. 밧데리 충전식이라서 현장에서 확인을 할수가 없어서 집에 와서 충전을 해서 농려고 하니 장남감이 제대로 작동을 안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1월 3일날 구입한 강릉 동산완구에 가지고 가니 주인아저씨가 수리를 하게 되면 한후 1월 3일 저녁에 전화를 주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전화를 기다리니 전화가 안와서 5일날 동산완구에 전화를 하니 수리가 안되어서 공장으로 보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오늘 1월 10일 동산완구를 찾으니 이번주말까지 기다리라고 하는 것입니다. 아이는 얼마나 상심을 하는지 말이 아닙니다.
그래서 동산완구에서 인천대호실업 서어비스에 전화를 해서 지금 어떻게 되었는지 물어 보니 결재가 안나서 접수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확인을 할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그렇게 급하면 직접 보내지 하는 것입니다. 아이가 조금이라도 더 갖고 놀게 하려고 구입처에 수리를 의뢰 한것입니다. 그래서 언제 보냈냐고 동산완구에 물어보니 토요일 (6일) 에 보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강릉 동산완구는 5일날 제가 전화를 했을때는 거짓말을 한것입니다. 그래서 동산완구에 환불을 요구하니 주인 아저씨가 이 정신나간 아줌마라면 화를 내는 것입니다. 아이는 전재산 38000원이 완구점 아저씨랑 인천대호실업에는 적지만 우리 아이에겐
정말 큰 돈입니다. 더우기 제가 사는 곳은 강릉시내에서 40km나 떨어진 진고개 입니다. 강릉시내에 나오는 일이 큰일입니다.하루에 4번뿐이 없는 시내 버스를 타고 나오면 알을 보려면 하루가 허비 됩니다. 사러 하루오고 고장나서 하루 오고 오늘 또 오고 ....찾으러 또 와야 되나요? 엄청나게 많은 눈이 왔지만 그래도 아이의 상심이 너무 커서 어떻게 든 해보려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구입한 동산완구는 다른물건과의 교환도 안된다고 합니다. 아이가 상심해서 병이 났다고 하면서 어떻게든 해 달라고 하니 정신나간 아줌마라면서 화를 냅니다.
하자가 분명히 있는 물건은 바꿔 주는 것이 당연할텐데 확인을 하고서도 교환은 커녕 환불도 안해줍니다.정말 난생 처음 사준 자동차가 고장이 나니 상심해서 병이 난 아이를 보니 다시 구입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더우기 대호실업서비스 센터는 접수조차 확인 할수가 없습니다.
보증서도 발급안하고... 아이는 상심을 해서 다른차로 하나 구입을 해주어야 할것 같습니다
주소 인천시 계양구 작전2동 428-3 대호실업
전화번호 032-552-0030
오늘 장남감집 아저씨에게 정신나간 아줌마라는 소릴 듣고 보니 정말 자식을 키우는 분이신지 의심이 갑니다. 더우기 대호실업의 서비스에 실망을 했습니다.
너무나 화가 나서 동산완구점 근처 pc방에서 글을 올립니다. 이 글을 쓰고서 다시 차를 구입하러 나가야 겠습니다. 아이가 병이 나고..